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른들도 휴대폰을 안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없더라고요 젊은 분들이라면 컴퓨터나 스마트폰이 익숙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검색을 해서 궁금한점을 해소할텐데요 어르신들은 익숙하지 못하신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통해 해결을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급할때면 갑자기 생각안나는게 또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자면 이동전화 고객센터 번호는 114입니다. 이는 국번없이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만약 114가 연결이 안되다 싶으면 080-011-6000번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이 두가지 다 안될 일은 없지만 유료전화번호도 있는데요 1599-0011로 급하시면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도 정해져이습니다. 평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입니다.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114+통화를 하시면 ARS가 연결이 되는데요 1번은 사용요금/소액결제/수납이력 확인 2번은 데이터 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취소 3번은 휴대폰 정지/분실/통화품질/트래픽관리 4번은 T로밍서비스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마지막으로 유선전화에 대한 고객센터 번호는 이동전화 고객센터와 다릅니다. 080-816-20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되고 유료는 1600-2000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평일 오전 09시~오후 6시까지이며 365일 연중무휴입니다. 



인터넷 유선전화 , 인터넷 전화 , TV 품질관련 장애 상담은 24시간 운영합니다. 위에 전화번호를 잘 활용을 하셔서 궁금하신점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