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묻는질문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입을 하면 배송,환불등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간단하게 몇가지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티몬 고객센터에 자주묻는 질문인데요 반품 상품의 송장번호를 등록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는 이유에 대한 답변입니다. 유효하지 않은 반송장번호를 등록한 경우나 환급성 상품은 기존 환불 절차 적용( 반품 완료 및 판매자 검수 후 환불)된다고 합니다.















휴면 계정은 1년동안 티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분들은 휴먼으로 전환되며, 휴면 해제는 로그인 시 노출되는 휴면계정 안내 창에서 확인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












바로 환불제에 대한 내용인데요 반송장번호 등록시 환불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환금성 상품은 기존 환불 절차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상품을 반품을 했는데 언제 환불이 되는 경우에 대한 답변인데요 배송상품은 반송장이 확인되는 즉시 환불이 되며,  환뷸완료시점으로부터 최대 3~5일 내 결제 취소가 됩니다.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에 대한 내용인데요 pc 마이페지>> 개인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환불은 '환불완료' 시점에 등록되어 잇던 계좌로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에 내용이 확인이 안되면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 하는데요 전화번호는 1544-6240 이며 평일은 09:00~19:00까지이며, 주말/공휴일 09:00~18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이상 티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자주묻는질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