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로서 아이폰만에 매력이 있는데요 처음 사용을 한다면, 기본적인 사용방법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아마도 제일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것이 데이터인데요 우리나라는 와이파이도 잘되어 있어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제 주관적생각입니다.) 이럴 경우 데이터를 아끼기 위해 중간중간 꺼두어야 할 것입니다. 저도 사용하는 요금제가 저렴하다보니 데이터를 껐다가 다시 켜곤하는데요 매우 간단하니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을 들어가면 위와 같이 톱니바퀴 모양으로 된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설정이기 때문에 바탕화면에 있을 것입니다.





그 다음 메뉴중에 셀루러로 들어가면 됩니다.





셀루러 데이터가 오른쪽으로 활성화가 되어 있는데요 지금은 데이터가 소모가 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지금 화살표방향으로 왼쪽으로 밀면 이제 아이폰 데이터가 꺼진상태라고 보면 됩니다. 어렵지 않죠?






아이폰에는 또하나 기능들이 잇는데요 어플마다 개별적으로 데이터를 차단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어플들이 있으면 활성화가 되어 있는 표시인데요 왼쪽으로 밀면 비활성화로 되어 나의 소중한 데이터를 조금만 먹게 되니 아주 편리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기능들을 잘 사용하시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를 하면서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아이폰 데이터 끄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